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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A KOREA 대규모 경력 공채
- 2023.03.20 - 04.09
- 모집요강
*개발 직군 지원자 최소 연차 충족 시 서류전형 합격
Unannounced Project
FIFA Online 4
- 직무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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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크니컬 아티스트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아트 파이프라인 디자인과 워크 플로우 설계 및 유지보수
- 새로운 Artwork tech solution evaluation 능력
- 아트 툴 개발 및 Automation
- 쉐이딩 / 아트에셋 최적화 / 프로파일링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Technical Artist 유관 경력
- Unity 또는 Unreal engine 에서의 Visual Scripting 경험
- 2D, 3D 아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
- PHOTOSHOP, MAYA or 3DMAX 등의 DCC 아트웍 툴 사용 경험
- Python / C#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의 활용과 디버깅
- 아트웍 관련 툴 제작 또는 플러그인 제작 경험
우대 사항- C/C++ 언어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
- SVN / Perforce / Git 와 같은 버전 관리 툴 사용 경험
- 상용 게임 엔진 아트 파이프 라인과 스키메틱 툴 활용에 대한 이해 (Unreal, Unity3D, CryEngine 등 )
- Cgfx, HLSL 등 쉐이더 언어에 대한 이해 및 활용과 디버깅 경험
-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혹은 아티스트 특정 업무 영역의 전문성
-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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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개발
- 클라이언트 시스템, 툴 개발
- 라이브 서비스 운영을 위한 시스템/툴 개발
- 여러 국가의 라이브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 분석 및 대응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관련 분야 개발 경력
- C/C++, STL의 능숙한 개발자
- 다양한 콘텐츠 개발 경험
우대 사항- 다양한 상용 엔진 개발 경험
- UI/UX에 대한 관심과 경험
-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빌드 관리 및 배포 경험
- gRPC나 Protobuf 활용 경험과 이해
- Framework, Rendering, Game Logic, Network, Sound, Debugging, System등에 대한 이해
- C++외의 활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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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서버 개발자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여러 국가의 대규모 Kubernetes 클러스터를 운영
- 실시간 규모 가변성 게임 서버 개발
- RESTful API를 활용한 게임 서버 개발
- 다양한 게임 콘텐츠 기능 구현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관련 분야 개발 경력
- Node.js 및 JavaScript 사용 경험
-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와 RESTful API 활용 경험
- NoSQL 또는 RDBMS를 이용한 개발 또는 운영 경험
- 리눅스 환경에서의 개발 경험
우대 사항- 대규모 트래픽을 처리하는 웹서비스 또는 분산 서버를 개발한 경험
- Kubernetes 등 컨테이너 기술을 이용한 클러스터 운영 경험
- 라이브 환경 파악을 위한 다양한 수집 및 모니터링 툴 구현/이용 경험
-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 경험 (C, C++, Python, Go, Typescript)
- 온라인/모바일 게임 서비스 런칭 및 라이브 운영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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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베이스 관리자 (DBA)
3년 이상 -
담당 업무
- 데이터 파이프라인 엔지니어링 및 기술 리서치
- 분산 데이터베이스 및 캐싱 시스템 구축, 관리 및 튜닝
- 시스템 모니터링의 개발 및 운영
- 다양한 백엔드 서비스의 안정적 관리
필요 역량- 3년 이상의 관련 분야 경력
- NoSQL (MongoDB) 및 RDBMS 라이브 서비스 운영 경험
- Linux, Cloud 환경에서 Javascript, Python을 통한 서비스 개발 경험
- 대규모 데이터 분산처리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 경험 또는 관련 오픈소스 기술 경험(Kafka, Spark 등)
- SQL, DBMS의 Query 처리에 대한 이해
우대 사항- Tools, Dashboard 등 analytics data pipeline에 대한 이해와 경험
- kubernetes, Docker 등의 컨테이너 기반 서비스 운영 및 경험
- Document oriented database 및 NoSQL을 통한 서비스 개발 경험(MongoDB, redis 등)
- 웹 서비스의 개발 및 운영 경험
- 대규모 트래픽을 처리하는 웹서비스 또는 분산 서버 시스템 경험
- Kubernetes 등 컨테이너 기술을 이용한 클러스터 운영 경험
- 라이브 환경 파악을 위한 다양한 수집 및 모니터링 툴 구현/이용 경험
-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 경험 (C, C++, Python, Go, Typescript)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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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X 기획자
4년 이상 -
담당 업무
- 핵심 아이디어 및 경험의 구체화, 검증, 고도화 (프로토타이핑)
- 기획적 요구사항 파악을 통한 사용자 경험 구체화
- UI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구체화 내용의 최종 완성
필요 역량- 4년 이상의 유관 경력
- 피그마, XD 등 와이어 프레임, 프로토타이핑 툴을 이용, 구체화 작업 경험
우대 사항- 게임 업계 UX 경력
- HCI, 심리학, 인지 공학, 디자인 관련 전공
- 사용성 검증 및 검토, 정성/정량 평가 입안, 실행, 분석 경력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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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기획자
4년 이상 -
담당 업무
- 신규 콘텐츠 기획
- 게임 시스템 규칙 및 인터페이스 기획
필요 역량- 4년 이상의 게임기획 경력
-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
우대 사항- 2년 이상의 코어게임기획 및 게임 밸런싱 경험
- AAA급 프로젝트의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
- 글로벌 서비스 운영 경험
- 해외 및 국내 퍼블리셔 협업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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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I 디자이너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비주얼 방향성에 맞는 시각적 메시지 구축
- 게임 콘텐츠에 대한 UI 컨셉 결과물을 제작
- UX Designer와 협업하여 향상된 사용자 경험의 UX 인터렉션 시나리오 연출 및 시각적 산출물 제작
- 아이디어를 고도화하며 시각화 작업을 진행 (프로토타이핑)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게임 혹은 유사 서비스에서의 GUI 관련한 시각화 결과물 산출 경험
- 이미지/텍스트 배치의 비례감, 색감 등에 관한 이해
- 게임기획자/ 엔지니어와의 UI 공동 작업에 대한 경험과 이해
- 비주얼 R&D를 통해 시각화 과정의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과 스킬
우대 사항- Unity, Unreal, Scaleform 등 상용 게임 엔진 및 개발툴 경험
- Adobe After Effect를 활용한 동적 Art Source 제작 능력
- 스포츠 게임에 대한 이해
- 피그마, XD 등 프로토타이핑 툴 활용 능력
-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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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아티스트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콘텐츠 관련 3D에셋을 활용한 프레젠테이션 결과물 제작
- Experience Designer와 협업하여 향상된 UX 인터렉션 시나리오 연출 및 시각적 3D산출물 제작
- 아웃소싱 업체의 3D 에셋 품질과 일정 관리
- 프로덕트에 적용된 Pipeline의 생산성 고도화 및 이슈 해결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게임 관련 3D 아트 경력
- 3차원의 조형감, 공간감, 비례감, 빛 과 재질 및 색감에 대한 이해
- 2D, 3D 툴 ( e.g MAX, MAYA, Zbrush, Photoshop) 사용에 대한 이해와 경험
- 전문 아트 영역 또는 개발 전반의 이슈관련,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했던 경험
우대 사항- Unity, Unreal, Scaleform과 같은 상용 게임 엔진 및 개발툴 경험
- 3D게임 연출 전반 (Character/ Environment/ Animation/ VFX 등)에 대한 관심
- 해외 외주업체 관리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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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시네마틱 아티스트
5년 이상 -
담당 업무
- 스토리텔링의 시각적 연출 씬을 편집 및 인게임 시네마틱 콘텐츠 제작
- TA, AD와 함께 인게임 시네마틱을 위한 파이프라인 및 프로세스의 구축 및 개선
-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아웃 소싱 아트 에셋의 품질 및 일정 관리
필요 역량- 5년 이상의 게임 혹은 영상 관련 3D 아트 경력
- 3차원의 조형감, 공간감, 비례감, 빛과 재질 및 색감에 대한 이해
- 인게임 시네마틱 등 3D 관련 연출에 대한 제작 경험
- 전문 아트 영역 또는 개발 전반의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했던 경험
우대 사항- 인게임 시네마틱을 위한 효율적 파이프라인 및 프로세스 구축 경험
- 애니메이션, 영화의 시각적 스토리텔링 연출 인사이트
- 모션 캡처 데이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연출 경험
- 영어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외주 관리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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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시네마틱 애니메이터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카메라 애니메이션, 캐릭터 모션, 후편집 등 동적 연출 요소를 편집해 인게임 시네마틱 콘텐츠 제작
- 시네마틱 아티스트와 함께 스토리텔링의 시각적 연출 씬을 보조 편집 및 제작 지원
-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아웃 소싱 아트 에셋의 품질 및 일정 관리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게임 혹은 영상 관련 3D 아트 분야의 경력
- 애니메이션의 미학적 원리와 개념을 이해한 콘텐츠 제작 경험
- 3차원의 조형감, 공간감, 비례감, 빛과 재질 및 색감에 대한 정확한 이해
- 전문 아트 영역 또는 개발 전반의 이슈 관련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했던 경험
우대 사항- 애니메이션 Concepting에 대한 경험과 이해
- 게임용 모션 캡쳐 데이터를 다루고 이를 후편집해본 경험
- 영화 연출, 인게임 시네마틱 분야의 이해와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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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크니컬 UX 디자인 리드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비주얼 방향성에 맞는 오버레이 등 UI 화면 개발
- 비주얼 개발에 필요한 애니메이션, UI 구성, 코드 작성 방식 등 관리
- 자체 엔진 기반 모션 데모 제작
- 관련 실무를 담당하는 원격팀 관리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게임 혹은 유사 서비스에서의 GUI관련한 시각화 결과물 산출 경험
- 새로운 엔진과 프로세스에 적응하는 능력
- 비주얼 애니메이션과 프로그래밍에서 디테일을 파악하는 능력
- 유니티, 언리얼 등을 활용한 비주얼 스크립팅 경험
우대 사항- C# 등 OOP 프로그램 언어 사용 경험
- Python 등 스크립트 언어 사용 능력
- Adobe Animate 등 그래픽, 애니메이션 사용 능력
- UX에 대한 이해
-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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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시네마틱 PD/PM
5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시네마틱 개발 조직의 PM으로서 내/외부 커뮤니케이션 담당
- 게임 시네마틱 제작 파이프라인 및 프로세스에 대한 위험 요소 확인 및 개선
- 게임 시네마틱 개발 목표, 일정 책정 및 품질 달성을 위한 협의 진행
- 게임 시네마틱 제작 Scope를 감안한 효율적인 리소스 관리 및 이슈 해결
필요 역량- 5년 이상의 게임/IT 업계/영상 제작 업계 유관 업무 경험 (프로젝트 관리 또는 개발/제작팀)
- 능숙한 한국어 및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구사 및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
- Jira, Notion 혹은 그에 준하는 프로젝트 관리 툴 사용 경험
우대 사항- 피플 매니지먼트 및 팀 운영 경험
- 8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혹은 영상 콘텐츠 제작 관련 개발 프로젝트 관리 경험
- 리소스 및 예산 관리 능력
- 애니메이션/영화/영상 프로듀서 경력
제출 서류- 영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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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로벌 개발 PM
5년 이상 -
담당 업무
- 한국과 해외에 걸쳐 개발 프로세스 및 커뮤니케이션 방식 수립 및 개선
- Producer와 함께 서비스 개발 목표 책정 후, 실무 직군 리더들과 함께 서비스 일정 및 품질 달성
- 효율적인 리소스, 프로세스 및 일정 관리, 한국과 해외 실무진에 대한 피플매니징
필요 역량- 5년 이상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/리드 경력 (Project Manager, Program Manager, Producer 혹은 그에 상응하는 업무)
- 라이브 서비스 혹은 게임 개발 프로젝트 관리 경험
- Remote team 관리 경험 및 탁월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- Jira, Confluence, Notion 혹은 그에 준하는 프로젝트 관리 툴 사용 경험
우대 사항- Cross functional 조직 혹은 대규모 프로젝트/서비스 리드 경험
- 리소스 및 예산 관리 능력
- 글로벌 IT 기업의 피플매니저 경험
제출 서류- 영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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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 PM
5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개발 프로세스 및 커뮤니케이션 방식 수립 및 개선
- Producer와 함께 서비스 개발 목표 책정 후, 실무 직군 리더들과 함께 서비스 일정 및 품질 달성
- 리소스, 프로세스 및 일정 관리, 실무진에 대한 피플매니징
필요 역량- 5년 이상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/리드 경력 (Project Manager, Program Manager, Producer 혹은 그에 상응하는 업무)
- 라이브 서비스 혹은 게임 개발 프로젝트 관리 경험
- 채용, 평가, 보상 등 피플 매니저 경험
- Jira, Confluence, Notion 혹은 그에 준하는 프로젝트 관리 툴 사용 경험
우대 사항- Cross functional 조직 혹은 대규모 프로젝트/서비스 리드 경험
- 리소스 및 예산 관리 능력
- AAA 게임 런칭 혹은 라이브 서비스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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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A PM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개발 전반의 품질 프로세스 계획,실행, 관리
- 새로운 품질 전략을 주도하여 업무 효율성 개선
- 외주개발 프로젝트의 품질전략 수립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
- 글로벌 품질 조직과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IT 업계에서 SW/게임개발, QA, PM 경력
- 1년 이상의 People/프로젝트 매니저 경험
- 선진화된 SW개발/QA 프로세스 최적화 실무 경험
-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/Presentation 능력
우대 사항- 프로젝트/Task 관리, SW 형상관리, 자동화, Data분석 등의 도구 사용 경험
- 리스크 관리/문제 해결 능력
- 글로벌 회사 근무 경험, 해외 파트너와 업무 경험
제출 서류- 영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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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소프트웨어 품질 기획자
3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품질 목표설정, 계획, 실행, 결과분석, 개선 활동을 리딩
- 글로벌 조직의 품질전략을 이해/발전시켜, 프로젝트의 QA업무에 반영
- Data/KPI를 활용하여 위험 예측, 성과 추적, 결과 분석 및 개선 활동
- 테스트 자동화, 프로세스 자동화 등 기술 기반의 업무 효율성 개선
필요 역량- 3년 이상의 IT 업계에서 QA 품질 확보 관련 경력
- SW 개발 전반의 Quality Process/execution을 계획 및 실행 경험
- 테스트 자동화의 프로젝트 적용 경험
- PowerBI 등 데이터 분석 도구 활용 역량
우대 사항- 게임에 대한 관심, 다양한 게임에 대한 플레이 경험
- Game, SW service Publisher 와의 협업 또는 근무 경험
-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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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더링 개발자
5년 이상 -
담당 업무
- 렌더링 엔진 추가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
- 렌더링 툴, 파이프라인 개발 및 유지보수
- 최신 그래픽스 기술 연구 및 개발
- 렌더링 퍼포먼스 관리 및 최적화
- 렌더링 버그 수정
필요 역량- 5년 이상의 렌더링 관련 개발 경력 : Rendering pipeline/tool, shader codes, animation, lighting, effects 등
- Direct X 11을 이용한 프로그래밍 경험
- C/C++ 활용 능력 및 수학에 대한 이해
우대 사항- TA(Technical Artist)와의 협업 경험
- 렌더링 퍼포먼스 최적화 경험
- 최신 렌더링 기술에 대한 관심과 리서칭 경험
- C++외의 활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
- 실제 축구나 축구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이해
- 팀 리딩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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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니어 게임 서버 개발자
10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서버 개발을 위한 요구사항의 분석 및 기술 설계
- 실시간 대규모 가변성 게임 서버 개발
- 서비스 최적화 및 라이브 이슈 수정
- 게임 서버 개발 영역에서 기술적 리딩 및 스튜디오 기술 표준 정립 참여
필요 역량- 10년 이상의 유관 경력
- 프로젝트 초기 서버 설계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전체 경험 및 이해
- javascript, nodejs 및 데이터베이스 (RDBMS 또는 NoSQL) 관련 지식 및 개발 경험
- Linux 환경에서의 개발 경험
우대 사항- 대용량 게임 서버 초기 설계, 개발, 운영 경험
- 대용량 웹서비스 및 분산서버 개발 경험
-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 경험 (C, C++)
- 대규모 Kubernetes 운영 경험
- NoSQL 또는 RDBMS 서비스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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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클라이언트 엔진 개발자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플레이 개발 및 향상을 위한 업무 진행
- 인하우스엔진/툴 개선 및 유지 보수
- 게임 클라이언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능 설계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관련 분야 개발 경력
- C/C++에 대한 깊은 이해
- 기본적인 수학 소양
- 풍부한 디버깅 경험
우대 사항- 다양한 콘텐츠 개발 경험
-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빌드 관리 및 배포 경험
- C++외의 활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
- Scaleform이나 ActionScript를 이용한 개발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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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
7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콘텐츠 개발 및 클라이언트 유지 보수
-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빌드 관리 및 배포
필요 역량- 7년 이상의 관련 분야 개발 경력
- C/C++에 대한 깊은 이해
- 풍부한 디버깅 경험
우대 사항- 다양한 콘텐츠 개발 경험
- Android / iOS 모바일 개발 경험
- UI/UX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경험
-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빌드 관리 및 배포 경험
- RESTful API 활용 경험과 이해
- C++외의 활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
- Scaleform이나 ActionScript를 이용한 개발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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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기획자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시스템 규칙 및 인터페이스 기획
- 콘텐츠 설계
- 게임 플레이 밸런싱 및 보상 기획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게임기획 경력
-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
우대 사항- 축구에 대한 관심
- 피파 온라인4 및 게임에 대한 관심과 플레이 경험
- 프로젝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해 본 경험
-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 기획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및 상세 경력기술서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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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X 기획자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기획자의 긴밀히 협업을 통한 주요 사용자 정의 및 니즈 도출
- 기획적 요구사항 파악을 통한 사용자 경험 구체화
- UI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구체화 내용의 최종 완성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유관 경력
- 피그마, XD 등 와이어 프레임, 프로토타이핑 툴을 이용, 구체화 작업 경험
- UX의 개념적인 지식부터 화면 구조, UI 의 원리, 구성 형식 관련 지식과 업무 능력
우대 사항- 게임 업계 UX 경력
- HCI, 심리학, 인지 공학, 디자인 등 관련 학위
- 사용성 검증, 검토와 관련 정성, 정량 평가 입안, 실행, 분석에 대한 경험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및 상세 경력기술서
- 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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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I 디자이너
2년 이상 -
담당 업무
- 게임 내 UI 레이아웃에 관한 컨셉 진행
- UI 관련 에셋 제작
- UI 구동을 위한 이미지 컷 업
- UI 구동을 위한 애니메이션, 인터렉션 등의 모션 연출 제작
필요 역량- 2년 이상의 UI 관련 경력
- 그래픽 디자인 기초 (레이아웃, 구성, 색상, 타이포그래피)에 대한 이해
- Unity 및 Photoshop, Illustrator 툴 사용 능력
- 게임기획자 / 엔지니어와 UI 공동 작업에 대한 경험과 이해
우대 사항- Adobe After Effect를 활용한 동적 아트 에셋 제작 경험
- Perforce와 같은 버전 관리 툴 사용에 대한 경험
- Scaleform 활용에 대한 경험
- 스포츠 게임, 축구에 대한 이해
제출 서류- 국문 이력서 (상세 경력기술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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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
- UI 관련 포트폴리오 (필수)
- 모션 관련 포트폴리오 (선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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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복리후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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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milies
Matter!- 가족의 돌봄이 필요할 때 12주 유급 휴가 제공
- 4주간의 배우자 출산휴가 지원
-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자녀 보육 수당 지원
- 최대 10일간의 코로나로 인한 가족 돌봄 유급 휴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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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
기념해요!- 생일, 설, 추석 명절 축하금 지원
- 일주일간의 연말연시 유급 휴가 제공
- 경조금 및 최대 20일의 경조 휴가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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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ork Hard,
Play Hard!- 각종 자기 개발, 문화 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복리후생 포인트 제공
- EA 게임 및 콘솔 게임 기기 구입 비용 지원
- 사내 Game Jam 및 Champions League 상금 및 상품 지급
★ 멋진 골을 넣었다면 푸스카스상도 바로 당신의 것 - 동호회 활동, Employee Resource Group, 봉사활동 휴가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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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성원의 건강 주치의
EA코리아!- 건강보험료 직원 부담분까지 100% 지원
- Fitness Benefit 지원
(운동시설 이용료, 운동 기구 구입비 등) - 최대 30일 유급 병가 지원
- 상해 및 질병 실손의료보험 지원
- 연 1회 가족 1인 포함 종합건강검진 지원
- 무료 심리상담 프로그램 (EAP) 지원
- 홈 피트니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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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의 주인은
바로 나!-
RSU (Restricted Stock Unit) 제공
: 입사 시 EA 주식을 제공 -
ESPP (Employee Stock Purchase Plan)
: 자사 주식 할인 구매 프로그램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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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SU (Restricted Stock Unit)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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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
성장해요!- 영어 및 중국어 교육비 지원
- 인사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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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유연 근무 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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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1개월 단위로 스스로 업무 시간을 계획하여 근무합니다.
- 협업을 위한 코어타임 (11시 ~ 15시 30분) 을 제외하면 자유로운 출퇴근, 휴식시간을 보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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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New ways of work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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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무실 근무, 재택근무, Hybrid work 등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의 니즈에 맞춘
다양한 형태의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사무실 근무, 재택근무, Hybrid work 등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의 니즈에 맞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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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Internal Job @ E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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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A 내 다양한 스튜디오, 직무에 대해 새로운 커리어를 만들 기회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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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내 추천 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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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변의 친구, 전 직장동료 등 우수한 인재를 EA코리아에 추천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추천한 인재가 입사하게 된다면 추천 보너스가 지급됩니다!
- 주변의 친구, 전 직장동료 등 우수한 인재를 EA코리아에 추천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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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유연 근무 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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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1개월 단위로
스스로 업무 시간을 계획하여 근무합니다. - 협업을 위한 코어타임 (11시 ~ 15시 30분)을
제외하면 자유로운 출퇴근, 휴식시간을 보장합니다.
-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1개월 단위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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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New ways of work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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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무실 근무, 재택근무, Hybrid work 등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의 니즈에 맞춘
다양한 형태의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사무실 근무, 재택근무, Hybrid work 등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의 니즈에 맞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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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Internal Job @ E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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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A내 다양한 스튜디오, 직무에 대해 새로운 커리어를 만들 기회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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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내 추천 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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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변의 친구, 전 직장동료 등 우수한 인재를 EA코리아에 추천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추천한 인재가 입사하게 된다면 추천 보너스가 지급됩니다!
- 주변의 친구, 전 직장동료 등 우수한 인재를 EA코리아에 추천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전형일정
*포지션에 따라 채용 절차(직군별 테스트 혹은 인터뷰 전형) 및 일정 등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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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포지션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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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 & 직무 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합니다.
희망 프로젝트 중 1개를 선택한 후, 해당 프로젝트에서 모집하는 직무 중 1가지를 선택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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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과거 수시 채용 불합격 이력이 있어도 공개 채용에 지원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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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거 수시채용의 서류 및 인터뷰 전형에 불합격하셨더라도 재지원이 가능합니다.
다만, 동일한 포지션에 재지원하시는 경우, 이전 지원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후 재지원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동일한 포지션이라면 업무 내용과 자격 요건이 동일하여 검토 프로세스 또한 동일하기 때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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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아직 수시 채용 결과를 전달받지 못한 경우 공개 채용에 지원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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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직 수시 채용 결과를 전달받지 못하셨다면, 해당 채용 전형이 계속 진행되고 있어 본 경력 공개 채용에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수시 채용으로 지원하신 분들의 접수 내역은 지원하신 수시 채용으로 지속 검토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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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/삭제하고 싶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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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 접수 기간 중 이미 최종제출을 마치신 지원서에 대해 언제든 수정/삭제가 가능합니다.
지원서를 제출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지원서를 수정 부탁드립니다.
자기소개서, 이력서, 포트폴리오 등의 파일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:1 채팅 상담(https://ea-korea.channel.io/lounge)으로 해당 내용 및 파일을 전달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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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과제 전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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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 전형은 포지션별로 코딩테스트(개발 직군) 혹은 과제 제출(개발 직군 외)의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세부 진행방식과 일정은 포지션별로 상이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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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온라인 코딩테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일정 변경이 가능할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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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딩테스트는 응시자의 자유로운 응시환경에서 웹브라우저로 접속하는 온라인 테스트로 4/16(일) 19시부터 2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. (변동 가능)
온라인 코딩테스트는 모든 응시자분들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, 별도의 일정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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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인터뷰는 어떻게 진행되고, 일정은 어떤 방식으로 정해지나요?
- 모든 인터뷰는 비대면으로 Zoom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, 과제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인터뷰 일정을 조율을 위해 개별 유선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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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불합격자에게도 결과를 알려주시나요?
- 전형별 합/불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지원하신 이메일 혹은 유선상으로 결과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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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기타 문의 사항은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?
-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1:1 채팅 상담(https://ea-korea.channel.io/lounge)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